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속초] 루프탑,바다가 보이는 카페 '어나더블루'

대빵이. 2019. 1. 21. 16:30
반응형

 

 

저는 경치 좋은 곳을 가면 그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뜻한 곳에서 도란 도란 얘기하다가 다시 경치를 보기도 하고, 사색을 즐기기에도 좋아서 그런것 같아요. 물론 식빵이와 함께라면 사색이란 없겠죠?ㅋㅋㅋ

 

이번 속초 여행에서도 경치 좋은 카페를 찾아 떠났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 주변에 카페가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루프탑이 있고, 바다도 잘보이는 another blue(어나더블루) 카페에 갔습니다.

 

 

 

어나더블루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1 (장사동 543)

033-632-7179

 

카페는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엔 메뉴를 주문 하고, 음료 만드는곳, 좌석도 있었구요. 2층은 로스팅 기계가 있고, 1층에 비해 2배 정도 좌석이 많았습니다. 3층은 루프탑! 아무래도 날씨 풀리면 사람이 어마어마 하겠죠?

 

 

 

뭐먹을지 고르기~ 핸드드립 커피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지만 저희는 잘몰라서 그냥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춥지만 아이스~ 여러가지 원두도 로스팅해서 파시는듯 했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모르는 식빵이... 음료만 시키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케이크가 많은데??!!!!

어떻게 지나칠 수가....제가 케이크 구경하자고 하니 저의 마음을 이제야 읽고, 한조각 먹자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갔을 땐 딸기케이크,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티라미수 이렇게 4가지 케이크가 있었는데, 그날 사정에 따라 나오는 케이크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딸기가 제철이니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이 카페의 시그니처 케이크라고 해요.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어 들어가 보니, 당일 새벽에 직접 만드시고 동물성100% 생크림, 유기농 밀가루 등 좋은 재료로 만드신다고 하네요.

저희가 일찍가서 아직 종류가 여러가지 남아 있었는데 sold out 될 때도 많은가 봐요. 홀케이크도 주문 가능하지만, 3일 전에는 미리 주문해주셔야 한다고 적혀있네요.

 

 

1층에도 자리가 꽤 있긴 했지만 바로 앞에 차들이 주차되어있어 차 사이사이로 바다를 봐야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기로했어요. 엇! 1층 한켠에는 사장님이 커피를 내리고 계셨습니다. 신기해용~

 

 

2층에 올라가니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 좋더라구요~ 그래서 2층 창가자리가 매우 핫합니다. 우리 식빵이가 재빨리 창가자리를 잡아서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30분 정도 지나니까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거의 꽉 찼더라구요. 

다들 식사하고 오셨나봐요. 

 

저는 노란 조명이 따뜻한 느낌을 주어서 좋아하는데, 여기 조명도 따뜻한 분위기여서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이 날 날씨가 안좋아서 하늘은 회색에... 시야가 잘 안보였지만, 바다의 푸르름에 만족했습니다.^^

(저 비를 몰고 다니는 걸까요...오늘도 쉬는날인데 눈오구요..춥구요..ㅜㅜ)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와 식빵이가 가지고 왔어요. 잔이 귀엽더라구요. '바다가 있을거야, 어나더블루'

케이크는 딸기가 알알이 많이~박혀있었는데 신선했고, 생크림도 달지 않아 맛있었어요.^^

 

 

 

다 먹고나서 루프탑이 아쉬워 3층에 올라가봤는데요. 조금만 더 따뜻했으면 여기 앉아있고 싶더라구요.

아쉬운마음에 식빵이 찰칼찰칵!!

각도 잘 잡으면 예쁜 바다와 함께 사진도 더 잘나올 것 같아요. 다들 바다가 잘 보이게 뒷모습 예쁘게 찍으시더라구요. 3층 루프탑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이고, 유리잔이 아닌 일회용 잔으로 변경해야 한다고 적혀있으니 지켜주세용!

 

저희는 약속이 있어서 오래 머물다 가지는 못했는데, 여기에 아무생각없이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바다를 보고 있을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고! 다음엔 루프탑에서 식빵이랑 시간보내고 싶네요~

속초에 전망 좋고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 찾으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