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일본] 후쿠오카의 포장마차거리

식빵이.. 2019. 7. 13. 09:46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열혈 시청자인 식빵이는 이상민님이 일본에 간 장면 중 포장마차 거리가 기억에 남아 꼭! 가고싶었어요. 그래서 저희도 포장마차거리를 찾아갔답니다.

 

 

포장마차거리가 시작되는 입구부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지나가는 식빵이와 대빵이를 보고 한국말로 '이리오세요. 여기오세요.' 하는걸 보니 저희가 딱 봐도 한국인 관광객처럼 보였나봐요.

 

어딜가야 좋은지도 모르겠고... 그냥 아무대나 착석! 역시나 마찬가지로 한국어 메뉴판을 주어서 덕분에 편하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라멘과, 소고기구이 그리고 시원한 아사히 병맥주를 주문해서 간단하게 즐겼습니다.

 

 

 

추가로 하이볼도 주문했는데요. 한국에서 먹는 하이볼은 단맛이 강했는데 일본에서 주문한 하이볼은 포장마차 거리 뿐만 아니라 여러 음식점에서 공통적으로 단맛이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포장마차마다 특성이 있어서 회를 파는 곳, 구이를 파는 곳, 꼬치구이를 파는 곳, 여러가지를 파는 곳 등 다양해서 모든것을 둘러 볼 순 없었지만 저희가 먹은 가게를 기준으로 음식 맛은 굉장히 평범했습니다. 정장을 입은 일본 회사원들도 여럿 보이는 것 보니 회사 끝나고 간단히 한 잔 마시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한 가지 안타까운 부분은 오히려 음식점보다 가격이 더 높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야경을 구경하고 밤바람을 맞으며 한 잔 할 수 있는 분위기까지 고려한다면 가격 또한 평범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꼭! 가보고싶었던 일본의 포장마차거리를 대빵이와 함께, 분위기 좋~게 즐겨보았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