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일본가정식 코코로 벤또

식빵이.. 2018. 12. 3. 22:39
반응형

 

  

두둥! 오늘 대빵이.노트북 구입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구매했는데 가장 최신제품을 카드사 이벤트를 합세하여 인터넷 구매가보다 싸게 구매했네요. 오늘 노트북 개봉기냐구요? 아니에요! 저희는 노트북 개봉기는 안쓰기로했어요. 사실 저희 둘다 컴맹이거든요 ㅋㅋㅋ 사진만 넣고 '좋습니다!' 밖에 쓸말이 없어요. 훗! 저희는 노트북을 구매하고 방문한 음식점을 포스팅 할거에요~ 오늘은 대빵이.식빵이.가 함께 작성합니다!

 

 

 

▲ 매장입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 근처 음식점이 모여있는 지하1층 푸드스퀘어의 코코로 벤또로 향했어요. 음.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보니 뭘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되네요?

 

 

 

 

▲ 매장내부

 

깔끔하고 넓직한 매장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늦은시간이었지만 아직 삼삼오오 모여 식사하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벽에는 커다란 부채가 걸려있는데요. 굉장히 일본스럽네요?

 

 

 

▲ 메뉴판

 

정식, 돈부리, 벤또 등이 있네요. 식빵이. 대빵이.는 차슈벤또, 나가사키 짬뽕, 수제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보니 코코로 벤또는 국내 최초의 일식 벤또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맛있다고 자부하는 거겠죠? 또한 메뉴판 아래에 노란글씨 보이세요? 1인 1메뉴 주문하면 밥과 반찬이 리필이 된데요. 저희는 다 먹고 나와 블로그 쓸 때 알았어요. 여러분들은 양이 적으시면 리필해서 드세요.

 

 

 

▲ 나가사키 짬뽕 (8,500원)

 

쭈꾸미 한마리가 퐁당 빠져있는 나가사키 짬뽕이었어요. 그냥 평범~한 나가사키 짬뽕이네요.

 

 

 

▲ 차슈벤또 (9,000원)

 

뭐지? 보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진짜 도시락이네요? 바닥에 밥이 얇게 깔려잇고 그 위에 고로케, 고기, 미역줄기, 주먹밥, 맛살, 단무지 등등 그냥 있는 반찬 다 올려져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그릇에 따로 밑반찬은 나오지 않아요. 위에서 말했듯이 1인 1메뉴이면 밥과 반찬이 리필가능하니 부족하시면 추가하세요.

 

 

 

▲ 수제가라아게 (4,500원)

 

우리 다시어터 대빵이. 서브웨이가서 샌드위치 먹자고 한걸 식빵이.가 말려서 코코로 벤또로 온건데요? 갑자기 대빵이. 입터져서 수제가라아게까지 추가하네요?^^ 많이 먹어~ 많이 먹는게 이뻐! 수제가라아게는 닭다리살로만 했는지 아주 쫄깃 부드러웠어요. 옆에 샐러드까지 얹어 먹으니 더 맛이 풍성하네요.

 

 

코코로벤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B1F)

02-2632-2316

OPEN 10:30 ~ 22:00

 

맛은 그럭저럭 평범한 편이었어요. 혹시나 일본식 벤또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방문하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