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속초] 물회 맛집 봉포머구리집 후기

대빵이. 2018. 12. 4. 02:12
반응형

 

 

오늘 노트북을 데려와서... 잠을 이룰 수 없네요.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내일 출근 실화더냐...식빵이가 이제 일어나야된다며..... 어제 몇시에 잤냐며....귀가 아프게 하겠쥬?ㅋㅋㅋ

 

하지만.....저에겐 할일이 있기에!!! 바로바로 오늘은 속초 맛집 2탄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원래 신다신 순대국집 쓰고 바로 포스팅 해야지 했는데 미루다 이제야 쓰게 되었네요. 더 이상 미룰수 없어요!!

벌써 갔다온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서 저의 미뢰에서 맛이 잊혀지고 있거든요.ㅠㅠ 이러다 정말 맛이 기억이 안나 소개시켜드리지 못할 것 같아서 꼭 오늘은 쓰고 잠들겁니다!!

 

오늘 포스팅 하려는 곳은 속초의 봉포 머구리집 입니다. 속초 도착하자마자 내려서 갔는데요. 터미널에서 한 10분정도 걸려 택시를 타고 도착했어요.

여기도 역시 친구들이 미리 정해놓은 집!! 저는 따라만 갔습니다~~백종원의 3대천왕, 식신로드 등 티비에 많이 소개되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봉포머구리집

강원 속초시 영랑 해안길223(영랑동 148-30)

033-631-2021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여기 물회가 유명하다고 해서 모듬물회, 전복해삼물회, 회덮밥 4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덮밥 종류가 여러가지 있어서 여러개 시켜 나눠먹을까도 생각했지만 홍게살은 맛살맛?ㅎㅎ 일것 같아서 안먹고, 성게알, 멍게는 호불호가 갈려 무난한 회덮밥으로 통일해서 시켰습니다! 저도 멍게를 안좋아해서 찬성!!

다음에도 오면, 그때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 기본찬, 미역국

 

기본찬이 생각보다 푸짐하고 종류가 여러가지 나왔어요~

 

 

 

▲ 위 모듬물회, 아래 전복해삼물회

 

모듬물회와 전복해삼물회는 맛은 똑같고요, 안에 들어있는 횟감의 차이만 있었는데요.

저 물회를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몇번 안먹어봤지만, 먹어봤던 물회집들 중에서는 가장 신선해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손님도 많으니 그만큼 음식 회전도 잘될것이고, 위치도 바다여서 더 그렇겠죠? 양념장 맛은 평범한 물회 맛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물회는 비벼서 회를 건저먹다가 주시는 국수를 비벼드시면 되십니다~

 

 

▲ 회덮밥

 

회덮밥도 등장~

밥은 따로 주셔서 여기에 밥, 양념장을 기호에 맞게 넣어 비벼드시면 됩니다. 회 양도 많고 역시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물회보다 전 덮밥을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푸짐하게 먹고 나와서 바다 구경 실컷 했습니다.

이 날 날씨가 춥지도 않고, 하늘도 좋아서 맨투맨 하나만 입고 돌아다녀도 될 정도였어요. 또 가고 싶다아~~~

 

앞에 바다 경치도 좋고 맛도 양도 좋았던 봉포 머구리집!

회는 날 것이라 그런지, 회종류 파는 가게에 가면 특히 위생을 더 신경쓰고 살펴보게 되는데 가게 자체도 쾌적하고 깔끔했고, 위생에 많이 신경 쓰시는 것 같아 저는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할 때가 많다고 하는데 앞에 경치가 너무 좋아서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쑥~~ 갈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넓게 있으니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 주차하시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속초 여행시 참고 하세요^^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화요일도 화내지 말고 화이팅!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