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오목교역] 현대 41타워 파스타 맛집 라고파스타(LAGO PASTA)

대빵이. 2018. 12. 8. 21:24
반응형

 

 

뇽하세요! 왤케 오랜만 같쥬?ㅎㅎㅎ 이번주 너무 바쁘네요...저도 맨날 늦게 끝나고, 식빵이도 맨날 야근하고 연말에 일복 터졌습니당!! 다들 그러신가용?ㅜㅜ

 

오늘은 저 야간 근무 후, 아침에 퇴근해서 쪼금 자고 일어나 동생, 엄마랑 데이트 했습니다!!

뭐먹을지 한~참 고민 했는데 동생이 '오늘은 양식이 땡겨어~' 라길래 파스타가 땡길 때 제가 종종 갔었던

목동 라고 파스타에 방문했습니다~

 

 

목동 라고파스타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목동 917-9 현대 41타워 1층)

02-2168-2331

 

여기 목동 파스타 맛집으로 꽤나 알려져있는 곳이라 주말 점심, 저녁은 거의 항상 웨이팅이있는데요.

원래 점심에 올 예정이었으나, 제가 늦게 일어나서 점심 겸 저녁으로 먹게되었네요! 그덕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가 먹을 수 있었어요. 손님들도 저희 한참 먹고있다 보니까 다 빠졌더라구요ㅎㅎ 한 3시 반에 갔거든요!

 

 

▲ 내부모습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아기자기 예쁘게 장식이 달려있네요. ^-^

복층으로 되어있고 1층은 주방 및 계산대, 2층에 좌석들이 있습니다. 키 크신 분들은 천장에 머리가 닿아요.조심!

 

 

▲ 메뉴판

 

메뉴가 많죠? 많아서 고르기 힘들기도 하지만, 여러가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습니다.

세트는 메뉴 변경이 불가능 해서 그냥 단품으로 시켰어요.

저희는 루꼴라 치킨피자, 크림 홍합파스타, 로지치킨리조또 이렇게 3개 시켰습니다! 1인 1메뉴~(식빵이한테 먹은거 사진 보여줬더니 영원한 다시어터라며ㅋㅋㅋㅋㅋ 맞아요 맞죵*-* 인정!!)

샐러드도 시킬까 했지만, 식전빵과 기본 샐러드는 제공되므로~ 안시켰습니다.

 

 

▲ 식전빵, 샐러드

 

식전빵 완전 따숩...고소...겉은 바삭... 별거 아닌데 맛있어요. 저번에 왔을 때는 마늘빵이었던 것 같은데 때에 따라 바뀌나봐요. 동생은 리필되면 또 시키자곸ㅋㅋㅋㅋ 리필 해본적은 없는데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ㅎㅎ 아직 먹어야 할게 많기에 물어보지도 않았어요.ㅎㅎ

 

 

▲ 크림홍합파스타

 

 

▲ 로지치킨리조또

 

치즈샷~빠질 수 없죠?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더더 맛있었어요. 동생이 존맛탱이라며ㅋㅋㅋ크림파스타는 너무 느끼 하지도 또 밍밍 하지도 않게 딱 맛있었고, 리조또 별로 안좋아한다던 엄마는 오잉 리조또 맛있다아~하며 엄청 잘 드셨어요. 저는 두말 할것없이 잘먹었습니다!

 

 

▲ 루꼴라치킨피자

 

예전엔 이런데 오면 고르곤졸라 항상 시켰는데 입맛이 변했는지 요즘 이런 야채 풍성한 피자 맛있는거 같아요.

돌돌돌 말아서 먹었는데  건강하고 맛있는 맛! 음식이 빨리 나와서 식전빵이랑 같이 나왔던 샐러드를 안먹고 방치해 놨어서 그 채소들까지 넣어먹었어요! 오늘.... 또 변비 탈출?~~~~

 

 

▲ 핫소스, 치즈가루

 

옆에 있었는데 달라고 하면 가져다 주세요ㅎㅎㅎ 물도 한번씩 와서 따라 주시고용

 

셋이서 엄청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저는 특히 크림 파스타 소스가 너무 입에 맞아서 숟가락으로 계속 퍼먹었어요ㅋㅋㅋ그릇 뚫을 뻔!!!!!!

전에는 여기가 엄청 핫했는데 오목교역 주변에 맛집들이 엄청 많이 생겨서 인기가 좀 덜해진 것 같긴 하지만, 여전히 맛있답니다~ 제 동생처럼 '오늘은 양식이 땡기네~'하시는 분들 방문하셔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봤는데 맛없는 거 없었어요 :)

 

오픈시간~클로즈 시간~ 참고하세요! 오잉 클로즈가 메뉴판에 가려졌네요 ㅎㅎ 클로즈는 21:30분이랍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