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상수역] 홍대안에 일본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꼬치골목

식빵이.. 2018. 12. 23. 12:07
반응형

 

 

식빵이 친구 중에 곧 해외로 떠나는 친구가 있어요. 친구 배웅 겸 연말 모임 겸 맛있는 분위기있는 이자카야를 찾아가기로 했어요. 이곳 저곳 검색하여 찾아간 곳 홍대에 위치한 김영태의 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 소개시켜드릴께요.

 

 

 

김영태의 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8-3 (서교동 363-10)

02-333-0838

OPEN 18:00 ~ 04:00

 

 

 

▲ 간판

 

김영태의 이자카야마을 꼬치골목 앞에 도착했어요. 상상마당 맞은편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으니 지도를 잘 못보시는 분은 상상마당 반대편 골목으로 쭉 들어가셔서 오른쪽 두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 우측에 독특한 일본 여러 간판들이 위치해 있는데 이것을 보시고 찾아오셔도 좋아요. 오사카 도톤보리의 유명한 간판 쿠리코 러너를 연상케 하는 Young Tae 간판이 있어요.

 

 

 

▲ 이벤트

 

입구 오른쪽편에 오키나와 생맥주 입점이벤트를 진행하네요. 8,000원 짜리 생맥주가 5,900원이니 오키나와 생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에요.

 

 

 

▲ 매장입구

 

제가 지금 홍대에 있나요. 일본에 있나요. 해리포터 9와 3/4 승강장에 들어온 것 처럼 홍대 골목을 통해 일본으로 바로 넘어 온 것 같아요.

 

 

 

▲ 매장내부

 

매장 내부가 일본을 연상시키는 등불과 포스터, 간판이 여기저기 붙어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17시 50분 정도였어요. 오픈 전이라 테이블에 착석을 할 수 없었지만 직원분의 배려로 추운 날씨 밖에서 떨지 않고 매장 안쪽 벤치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이 타이밍에 매장 내부를 촬영을 해서 사람은 한명도 없네요. 이곳을 검색했을 때에는 주말이면 줄 서는 이자카야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술집이긴 하지만 요리 맛이 일품이어서 줄서지 않을까요. 기대해 봅니다.

 

 

 

▲ 테이블

 

테이블에도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이 세겨져있어요.

 

 

 

▲ 메뉴판

 

신메뉴로 가리비찜 / 굴찜 무한리필이 있네요. 테이블에 무한리필을 시키면 인원당 13,900원 이에요. 이자카야 답게 사시미 튀김 나베 등등 있어요. 주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홍대치고 엄청 싸네요. 요즘 어딜가나 소주가 3,000원인 곳을 보지 못했는데 정말 국내 최저가인가봐요. 저희는 꼬치 모둠 7종, 붕장어 튀김, 가곱새 전골을 주문했어요.

 

 

 

▲ 가곱새 전골(가라비/곱창/새우) 18,000원

 

가리비가 가득가득 채워져있고 사이사이에 새우와 곱창이 들어가 있어요. 끓기 시작하며 가리비가 입을 딱딱 벌려요. 그 타이밍에 가리비 우선 드셔보세요. 국물 또한 달짝 얼큰하니 따뜻하니 소주가 생각나네요. 정말 잘시킨 메뉴라고 생각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얇디 얇은 양은냄비였어요. 냄비 자체가 힘이 너무 없어서 넘어지지 않을까 불안불안 하더라구요. 이점을 제외하곤 성공한 메뉴였습니다.

 

 

 

▲ 꼬치 모둠 7종 20,000원

 

닭꼬치 소세지 닭날개 닭껍질등 그냥 맛은 어딜가나 먹을 수 있었던 그런 맛이어서 크게 특별한건 느껴지지 않았어요.

 

 

 

▲ 붕장어 튀김 10,900원

 

남자 셋이서 배고픈 상태에서 먹다보니 안주가 금방 사라지네요. 덜찬 배를 채우기 위해 처음보는 붕장어 튀김을 추가해 보았어요. 입맛에 딱 맞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생선살이 입안에서 춤을 췄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 한가지 메뉴 추가해서 남자 셋의 배를 가득 채울 수 있었답니다.

 

 

 

해외로 떠나는 친구와 추억도 남기고 연말 모임도 가진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꼬치골목 이에요. 앞으로 친구를 못보니 아쉬운 마음과 그동안의 추억을 곱씹으며 술잔을 기울였네요.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여자친구와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데이트 하고 싶을 때, 친구들과 연말 송년 모임을 가지고 싶을 때,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술을 먹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이 곳! 김영태의 이자카야 마을 꼬치골목을 추천해드립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맛집 포스팅

공감과 댓글은 저희에게 커다란 힘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