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일상/대빵이식빵이의 취미생활

[대빵이의 운동일기] 수영 스따또!

대빵이. 2019. 2. 1. 03:10
반응형

저 요즘에 운동에 재미 붙이고 싶어서 이것저것 운동에 관심이 많은데요.

 

물 공포증 생긴것도 극복하고 싶고, 살도 빼고 싶어서 수영을 배워~말어~? 한게 작년부터 였던 것 같은데, 수영하려면 수영복도 사야되고 수영모, 수경까지 준비해야 하는게 많다 보니 쉽게 마음먹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얼마 전 식빵이랑 스파 놀러갔다가 물놀이에 재미 붙어 한번 또 갔었거든요. 그리고나서 갑자기 급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겨서 등록을 해버렸어요. 덜컥요!

 

차차 수영복도 사고 준비 해야겠다~ 생각하던 찰나, 자정이  지났으니 어제군요!

어제 생각해보니 내일이 2월1일인거에요.

언제부터 개강인지 잘 보지도 않고 등록한 저는 급히 센터에 물어봤고 내일 당장 수영하러 가야한다는것을 알게되었죠.

 

부랴부랴 수영복사러...오늘 식빵이도 쉬는날이여서 같이 고르러 가줘서 수월하게 골랐어요.

사고나니 갑자기 또 물공포증이 스믈스믈~

잘 다닐수 있을까 걱정되서 식빵이한테 말하니 '이제 모든것을 샀고, 준비했으니 무조건 열심히 가야해!!' 라고 하는 식빵이. 단호하네요.크크크

 

저...잘할 수 있겠죠?

 

 

언니가 코와 입이라며 한라봉 잎사귀를...ㅋㅋㅋㅋ

 

제가 대빵이의 운동일기 글 안올리면... 저 수영복은 서랍에서 썩고있는걸로...알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