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운악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카페 위드씨샵

식빵이.. 2019. 2. 6. 13:18
반응형

 

설 연휴를 맞이해 근교 여행중인 식빵이와 식빵이 가족들인데요. 여행 중 들리게 된, 운악산을 등지고 있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카페 위드씨샵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위드씨샵

경기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184번길 35 (화현면 화현리 1152-13)

010-8993-3793

OPEN 09:30 ~ 21:00

 

 

 

바로 앞에 운악산 등산로와 국립운악산 자연휴양림이 조성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할 듯 해요. 카페 입구까지는 차가 올라 올 수 있어 카페 주차장도 있네요.

 

 

매장 내부가 아주 넓구요 편한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들어가서 좌측으로는 외부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아직 추운 날씨여서 이용하지 않았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 잔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 자체가 넓다보니 카페 오픈 주방도 넓게 잘 꾸며져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커피 쥬스 등 음료와 간식거리를 팔고 있어요. 메뉴판 아래 작은 안내판에는 신메뉴와 Best음료가 적혀져있어요. Best음료인데 클럽샌드위치도 들어가 있네요? 등산객의 허기를 채워주는 베스트 메뉴인가 봐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아이스바닐라라떼, 따뜻한바닐라라떼, 아이스딸기라떼, 사이공라떼를 주문했어요. 다른 카페들과 차이나게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그래도 운악산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시작 전 준비할 수 있는, 등산 후 편히 쉴 수 있는 카페가 될 듯 하네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