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Sunnuts] 데일리 너츠 뉴 하루견과

식빵이.. 2019. 2. 7. 05:30
반응형

 

견과류는 단단한 껍질에 쌓여 있는 열매를 가리키며 각과라고다 한다. 대표적으로 밤, 호두, 땅콩, 피스타치오, 아몬드, 해바라기씨, 헤이즐넛, 케슈너트 등이 있다. 견과류는 다른 과실에 비해 지방, 특히 불포화지방이 많이 포함돼 있으며 비타민 E를 비롯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다량 포함돼 있다. 비타민 E는 혈관 세포에 대한 항산화제 역할을 함으로써 심장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출처 : daum 백과사전


 

 

위에 나와있듯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이 가득한 건강식품이에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견과류도 지방군에 속하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편에 속합니다. 너무 많이 먹게 되면 혈액순환 및 대사장애 또는 쉽게 비만이 될 수 있어요. 그러므로 성인기준 약 8알 정도가 적당하며 브라질너트는 1~2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하루 일정량을 알고 있어도 신경써서 챙겨먹기 힘든 사회인들을 위해 일일포장이 되어있는 식품이 있어 소개시켜 드릴거에요. 식빵이 집에도 선물로 들어온 Sunnuts 하루견과 입니다.

 

 

 

박스 안에는 열 개의 개별포장이 들어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뉴 하루견과입니다. 아몬드 35%, 건크랜베리 25%, 호두 23%, 캐슈넛트 17%로 구성되어있어요.

 

 

 

견과류가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전에 먹게되면 식사량을 줄여 다이어트도 될 것 같네요.

 

 

낱개포장이 되어있어 아침 출근 때 한 봉지 씩 가지고 들고 나가기도 편하게 되어있어요. 건강을 챙길 때나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쉽게 되어있어요. 매일매일 견과류를 챙겨먹기 힘드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