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약수역] 월남쌈도 맛있고 샤브샤브도 맛있는 소담촌

식빵이.. 2019. 2. 7. 06:00
반응형

 

 

설 연휴 첫날 식빵이가 친척들과 방문해서 아주 맛나게 먹은 월남쌈 구이&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소담촌 약수직영점

서울 중구 동호로10길 30 (신당동 842 약수하이츠 상가 4층 소담촌)

02-2238-5280

OPEN 11:00 ~ 22:00

 

 

 

약수하이츠 아파트 상가 4층에 올라가면 소담촌이 있어요.

 

 

 

매장 내부에 있는 무한리필 바에요. 월남쌈을 싸 먹을수 있는 쌈채소들과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채소들도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좌측으로는 샤브샤브 육수와 매운 양념 다데기, 월남쌈이 준비되어있구요. 반대편에는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수제비, 칼국수, 떡, 만두 등 많은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저희 가족은 두 개의 테이블을 잡아 어른들끼리 아이들끼리 앉았습니다. 어른들 테이블은 월남쌈버섯샤브, 아이들 테이블은 오리훈제구이&샤브를 주문했습니다.

 

 

 

어른들 테이블의 육수는 매운맛과 안 매운맛 반반으로 육수를 준비했습니다. 샤브용 차돌박이와 버섯샤브답게 다양한 버섯들이 준비되었습니다. 노루궁뎅이버섯이 가운데 버젓이 자리하고 있네요.

  

 

 

아이들 테이블에는 오리훈제를 구워먹을 수 있는 불판이 준비되었구요. 샤브샤브도 같이 먹을 수 있도록 가운데 작은 육수가 준비되었습니다. 샤브샤브 냄비가 작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속이 깊어 아주 많이 들어간답니다.

 

 

 

제가 아이들테이블에 끼어앉아 같이 먹게 되어 주로 사진이 아이들 테이블 쪽 사진이네요. 어른들이 버섯도 먹으라고 노루궁뎅이 버섯도 절반 주시어 같이 끓여 먹어보았어요. 향은 크게 모르겠고 그냥 버섯 맛이네요. 저희는 셀프바를 이용해 아주 다양하게 가져다 먹었구요. 샤브샤브 마무리로 칼국수에 죽까지 아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샤브샤브용 고기를 오리훈제 옆에 구워먹어 보았는데 맛있는건 안비밀~)

 

 

 

월남쌈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라이스 페이퍼를 녹이는 물이 빨간색이네요. 비트를 이용해 만든 물이라고 해요. 비트는 혈압을 낮추는 효능도 있다고 하니 건강도 좋아지겠어요. 쌈도 식빵이가 직접 싼건데 아주 이쁘게 쌌죠?

 

 

 

소담촌은 음식만 먹고 끝이 아니에요. 매장 내부에 카페가 있는데요. 그 곳의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 모두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식빵이는 딸기,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먹었어요.

 

설 연휴를 맞아 친척들이 모여 맛있는 샤브샤브가게를 방문했어요. 이전에도 몇 번 와봤지만 항상 실망하지 않고, 맛있고 푸짐하게 대접받고 나가는 느낌을 받은 곳이에요. 샤브샤브도 먹고싶고 월남쌈도 먹고싶은데 어딜가야할지 모를 땐 소담촌 월남쌈 구이&샤브샤브 전문점을 추천드립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