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오목교역] 옛맛 그대로 느껴지는 놀부부대찌개 목동파라곤점

식빵이.. 2019. 2. 18. 08:30
반응형

 

업무에 지친 대빵이를 데리고 목동 파라곤타워 지하상가에 도착했어요. 한 바퀴 돌며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따뜻한 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 부대찌개 집으로 자연스레 들어갔습니다.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목동파라곤점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목동917 목동파라곤)

02-2644-7955

OPEN 10:30 ~ 22:00

 

 

목동파라곤 지하상가에 있는 매장이지만 찾아가기는 쉬워요. 지상에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내려가면 바로 정면에 있답니다.

 

 

 

자리에 앉은 대빵이와 식빵이는 메뉴판을 먼저 정독했어요. 놀부부대찌개의 유명한 쭈곱새도 있구요. 우삼겹세트, 놀부세트, 철판, 전골 등 여러메뉴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기에 부대찌개 종류 중 옛맛부대세트 2인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김치, 오뎅, 샐러드, 단무지가 준비되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오뎅반찬과 고춧가루에 버무린 단무지가 나오네요. 부대찌개와 먹으면서 두 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이어서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뽀얀 육수를 듬뿍 부어주고 세트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사리는 따로 주시네요. 오잉 라면사리가 튀기지 않은 면인 것 같은데요? 아주 맛있을 것 같아요. 면을 제외하고는 바로 넣고 면은 팔팔 끓을 때 넣어야겠어요.

 

 

 

팔팔 끓을 때 라면사리 투척! 아주 부들부들 하네요.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까지 넣어 아주 푸짐한 식사가 준비되었어요. 저희 너무 배고팠나봐요. 업무에 지친 대빵이와 같이 얘기도 안하고 흡입을 했네요. 사실 옛맛 부대찌개와 놀부 부대찌개의 큰 차이는 아직 잘 모르겟어요. 하지만 고소한 육수부터 기름진 햄맛까지 부대찌개의 맛은 제대로 살린 것 같아요. 친구들과 삼삼오여 식사를 하며 소주 한잔 기울이기에도 좋은 목동 파라곤에 위치한 놀부 부대찌개를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