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ㄴ/food

[홍대] 케이크 맛집 터틀힙

대빵이. 2019. 2. 18. 20:13
반응형

 

주문제작 케이크로 유명한 터틀힙!

저희도 케이크를 주문해서 픽업하러 갔다가 기다리면서 매장 구경도 하고, 커피와 매장의 케이크도 맛보게 되었습니다.

주문케이크를 전문으로 해서 기대를 안했는데 매장에서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홍대 터틀힙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22(동교동 169-22 2층 터틀힙)

02-332-5854

 

 

 

 

카페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띄는 것은 다양한 주문 케이크들! 주문케이크에 관련해서는 터틀힙 블로그 들어가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주문 케이크들 옆에 귀요미 케이크들이 있네요. 여기 있는 것들은 주문케이크는 아니고 그냥 진열해서 파는 것들 이에요. 너무 예뻐서 감덩~ 기다리는 동안 한개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많이 단건 잘 못먹는 식빵이가 티라미수 맛으로 먹자고 해서 이글루 모양 케이크로 결정!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모양마다 케이크 맛이 다릅니다.

 

 

주문한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맛은 쏘쏘! 그치만...양은 넘나 적었어요.

 

 

하지만 대망의 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먹기에 아까웠지만 먹을라고 주문한 케이크이기에, 큰 맘 먹고 칼을 들었습니다.

이글루 반을 갈라 안을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겉은 모양 유지를 위해서 인지 살짝 코팅?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드러운 빵 케이크 처럼 잘리지는 않았어요.

반으로 쪼개니 부드러운 치즈 듬뿍! 끝에 커피 맛이 느끼함을 꽉 잡아줘서 케이크 많이 안먹는 식빵이도 잘 먹더라구요.

 

 

매장 인테리어도 구경하였어요. 테이블이 작고 의자가 높아서 조금 불편한게 흠이지만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제스타일~!!

 

    

 

다양한 파티용품도 팔고있었어요. 예쁜 초들이랑, 가랜드, 풍선!

가격은 싼편이 아닌것 같으니 파티용품은 인터넷 저렴한 곳에서 사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터틀힙 주문제작 케이크로 유명하지만, 귀엽고 작은 케이크 선물하고 싶으실때, 매장 가서 간단히 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내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