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이식빵이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2/11 14

[군산 맛집] 소문대로 너무 맛있다, 지린성 고추짜장

군산 여행 맛집, 소문대로 너무 맛있었던 지린성 고추짜장 후기입니다. 지린성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월~일 09:30~16:00 화요일 휴무 (재료 소진시 일찍 마감) 일요일 11시 반쯤 방문하였는데, 벌써 줄이 길더라구요. 웨이팅은 적거나 예약하는 것 없이 그냥 줄을 서시면 됩니다. 아참, 주차는 지린성 앞 공영주차장에 하려고 했으나 꽉 차있어서 공영주차장 옆쪽 골목에 하였습니다.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30분도 채 기다리지 않고 매장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고추짜장과 그냥 짬뽕을 시켰는데요. 고추짜장이 많이 맵다길래 그나마 기댈 곳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고추짬뽕이 아닌 그냥 짬뽕을 시켰습니다. 기본 찬으로 단무지와 양파, 김치가 나오네요. 고추짜장은 이렇게 간짜장 스타일로 면과 소스가 따로 ..

ㄴ/food 2022.11.30

[군산여행] 프로 무계획러들 모이소! 유유자적 군산여행

안녕하세요! 대빵이입니다. 지난 결혼기념일에 살짝쿵 다녀왔던 1박2일 군산여행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놀때는 MBTI 'P' 무계획형으로 변신하는 저희 부부가 다녀온 군산여행. 유유자적하게 먹고, 바다보고, 관광지 쓱 들러보기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계획이니 빡빡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행장소들을 더 추가해주세요.😊 저희가 다녀왔던 순서대로 적어보았으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지린성 고추짜장과 짬뽕이 유명. 듣던대로 존맛탱. 웨이팅 필수. 추천 ■ 경암동 철길마을 추억 돋는 불량간식, 뽑기, 교복입고 사진 등 체험할 수 있는 거리. 추천 상점들이 중복되는 것들이 많아서 30분~1시간 정도면 구경 가능 (유유자적 대빵식빵 기준).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간 더 소요 ■ 리투스 카페 항구의 도..

ㄴ/travel 2022.11.29

[수지구 상현동] 맛있고 친절하기까지! 쭈꾸미 일당백

얼마전 다녀온 수지구 상현동에 위치한 쭈꾸미 일당백 후기 입니다. 쭈꾸미 일당백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74 (성복역 2번 출구에서 740m) 매일 10: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쭈삼도 있었지만, 쫄깃한 기본 쭈꾸미볶음이 더 땡겨서 쭈꾸미 한판볶음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 이었습니다. 먼저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다 볶아서 나오느라 시간이 좀 걸렸었나봐요. 이렇게 콩나물 위에 쭈꾸미 볶음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많치는 않았습니다. 윤기대박... 밑반찬으로 나온 깻잎과 샐러드도 함께 싸먹었습니다. 넘 맛있었어요. 근데 쪼금 매워서 바로 계란찜을 주문하였습니다. 치즈계란찜이었는데, 위에 치즈 보이시나용. 비록 밑에까지 치즈가 듬뿍..

ㄴ/food 2022.11.28

[수지구 대형카페] 다양한 공간, 감성카페 타임투비

용인에 많은 대형카페들이 있는데, 수지구에도 생겼습니다. 인테리어와 공간들이 예뻐 추천해드립니다. 먼저 외부 모습 먼저 보여드릴게요. 물길에, 앞에 나무들까지 조경되어있어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 이런 차분한 감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날이 흐렸는데도 앞에 떨어진 낙엽들과 어우러져 운치있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었는데 나갈때 쯤 되니 자리가 점점 생겨서 사진을 이곳저곳 찍어봤습니다. 처음엔 맘에 드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더니, 2층은 비스트로 공간이여서 카페는 B1, 1층만 이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1층에는 카운터 앞쪽으로 이렇게 빵을 고를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배 두둑히 점심을 먹고가서 음료만 주문했는데요. 윈터나잇(카카오크림, 아메리카노), 보리개역(제주 미숫가루)를 ..

카테고리 없음 2022.11.25

[이성당] 극락행 생크림앙금빵! 안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대빵이입니당. 제가 한 빵순이 하는데, 우연히 먹어본 이성당 생크림앙금빵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홍보같은 후기를 올리려 합니당. 내돈내산~~ 저는 롯데몰 수지점에 있는 이성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식빵이와 마라탕 한바탕 하고 사실 속달래는용으로 하나만 구매했었는데요. 가격은 3200원 입니다. 무게가 뭔가 심상치 않음을 느껴 바로 사진을 찍습니다.ㅋㅋㅋ 식빵이가 반을 가르는데!!!! 속이 진짜 꽉차있었어요!!! 가운데는 생크림 두둑히, 바깥쪽은 비교적 얇게 단팥 앙금으로 채워져있었습니다. 흑흑. 너무 맛있잖아요. 생크림과 단팥의 적절한 비율의 조화가~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었습니다.👍 안에 내용물도 중요하지만 빵피도 중요한 1인인데, 빵피도 부드럽고 살짝 쫀득해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물론 이성당에서..

ㄴ/food 2022.11.23

[신사역] 토스트 무료인 카페가 있다? 에슬로우 신사점

신사역 4번출구 근처에 있는 카페, 에슬로우 신사점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꽤 매장 크기가 컸는데요. 제가 찍은 곳 뒤로도 자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메뉴도 각양각색 정말 다양하더하구요. 메뉴판 빼곡한거 보이시나요.🙃 더치커피가 괜찮다고 하던데, 이렇게 진열대에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더치커피는 안시키고 초코라떼, 캐모마일티, 초코 프라푸치노,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하였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 옆에 바로 이런 토스트 무료셀프바가 있더라구요. 캔모아 카페 아시나요?ㅎㅎ 학창시절에 캔모아 식빵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했습니다. 주문한 음료들도 나왔고, 후배들이 식빵도 맛있게 구워서 포장까지 해왔네용. 사과쨈, 딸기쨈도 있어서 발라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먹은 아인슈페너가 오른쪽 밑에 사진인데..

ㄴ/food 2022.11.21

[파주 맛집] 불맛이 나는데 깔끔하고 맛있다! 파주닭국수 파주본점

주말에 친척들과 함께 방문하였던 파주닭국수 본점 후기 고고씽~~ 도착하니 주차장은 가득 차있고,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아보였습니다. 일단 주차 안내 해주시는분의 안내에 따라 차를 주차하였어요. 주차공간이 작진 않았지만 워낙 사람이 많아, 거의 겹겹이 하는 식이여서 주차하고 차키를 맡겼습니다. 조금 복잡하긴 했지만, 혼잡한만큼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손님들이 불편하진 않을 것 같았습니다. 친척들과 함께 방문하였는데, 대가족이여서 이날 간 인원만 해도 10명이 넘었는데요. 이렇게 가게 입구에 가서 테이블링을 등록을 하면 되구요. 가게 옆쪽으로 비닐 하우스 같은?ㅎㅎ 대기공간이 있었습니다. 10명이 넘는 인원이기에 오래걸릴것을 예상하고, 대기실에서 앉아있었어요. 쾌적하진 않지만 의자들이 많아, 서서 기다리진..

ㄴ/food 2022.11.18

[수지구 초밥집] 상현동 스시재이(sushi J)

초밥에 우동이 너무 땡기던날, 식빵이와 가보자던 동네 초밥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이 비교적 간단하여 찍어보았습니다. 숙성회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저희는 Jay초밥, 연어광어초밥, 미니우동, 단품으로 생새우 4p를 추가하였습니다. 먼저 에피타이저로 계란찜이 나오더라구요. 귀여운 숟가락이 포인트 입니당. 식사 전 속을 달래기에 너무 좋았어요.👍👍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는데요. 먼저 Jay초밥의 비주얼 보시겠습니다. 숙성회를 사용하신다고 적혀 있었는데, 초밥위의 회들이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인 초밥들을 맛볼 수 있는 구성이라 좋았습니다. 다음은 광어연어초밥인데요. 흡 다 기본 초밥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연어초밥 두개는 살짝 토치로 구워주셨더라구요. 생새우 초밥도 2피스를 치즈?올려서 구워주셨습니다..

ㄴ/food 2022.11.17

[용인 대형카페] 카페 오브시엘(양지제빵소)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처인구 양지면에 있는 카페 오브시엘, 양지제빵소를 다녀왔는데요. 주말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평일에 다녀와서 여러 사진들을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주차하고 걸어가니 먼저 외부 자리들이 보이더라구요. 요즘 점점 추워지는데, 겨울에는 이용하기 어려울 듯 하네요.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카운터 앞의 모습인데요. 식물들과 통창에 커튼까지 예쁘지 않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들어오는 햇살이 넘 좋았어요.ㅎㅎ 이제 빵들을 둘러보겠습니다~ 정말 종류가 많았습니다. 너무 많아도 못고르겠어요. 흑흑 빙글빙글 돌면서 한참을 방황했습니다.ㅋㅋㅋ 한켠에는 케이크 종류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요즘엔 케이크류보다 그냥 빵이 더 좋아서 앙버터와 우유크림치즈 빵을 ..

ㄴ/food 2022.11.16

[화성 맛집] 눈물나게 맛있다, 망향비빔국수 화성점

연애하던 시절 저희는 망향비빔국수 킬러였는데요. 결혼하고는 잠시 잊었었는데, 얼마전에 드라이브 하다가 발견해서 곧바로 비빔국수 먹으러 직행 하였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손님이 꽤 많아서 내부사진은 이것뿐이네요. 매장이 넓었는데, 메뉴 특성상 회전율도 엄청 빨랐습니다. 메뉴들은 간단하죠? 대부분 비빔국수+만두 조합으로 드시더라구요. 밑반찬은 백김치! 국수에 더 넣어서 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 비빔국수 2개, 고기만두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계산은 선불입니다. 기다리던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망향비빔국수는 다 비벼서 나오는데요. 조심성 없는 저에겐 넘 좋더라구요. 비비면서 다 튀고 제대로 안비비는 저에게 안성맞춤!! 식빵이가 부르는 제 애칭이 뚱땅부인인데... 저의 이러한 점에서..

ㄴ/food 2022.11.15
반응형